로고

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권선구지회 경로당 임원진 제주도 2박3일 워크숍

장상옥 | 기사입력 2024/03/17 [10:40]

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권선구지회 경로당 임원진 제주도 2박3일 워크숍

장상옥 | 입력 : 2024/03/17 [10:40]

 

 

 

 

 

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권선구지회(지회장 김병문)는 지난 3월 11일~14일 2박3일 일정으로 경로당 임원진을 대상으로 제주도(용두암,에코랜드,가파도,해상유람선,성읍민속마을 등) 워크숍을 다녀왔다. 

 

 경로당 임원진들은 3월 11일 새벽 6시에 수원을 출발하여 제주도에 도착하여 점심은 보말미역국으로 맛있게 드시고 에코랜드 테마타크에 도착하여 곶자왈 숲속 기차여행은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간 듯 너무 신나고 봄 기운을 만끽하였다.  

 

둘째날은 모슬포항에서 가파도가는 배에 몸을 맞기고 유채꽃이 활짝피어 있었고 또한 청보리등이 파릇파릇 나를 반갑게  마주해 주었다.동네 어귀에 고동,문어를 안주삼아 바다를 바라 보면서 마시는 막걸리는 새로운 추억거리가 되었다.  

 

마지막날은 제주도 성산항을 출발하여 약1시간정도 유람선을 타고 성산일출봉,우도 등을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로 파도는 잔잔하고 약간 바람은 불어도 우도를 걸어서 한바퀴도는 것보다 유람선을 타고 선상에서 우도,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모습은 너무나 멋있고 바위모습은 장관이었다. 

 

 김병문지회장은 "경로당 운영 및 노인복지증진을 위하여 헌신 봉사해 온 경로 당 임원진들의 그동안 노고를 위로하고 2박3일동안 협조해 주시고 서로를 아끼고 도와주신 덕분에 아무런 사고없이 모든 일정을 마치게 되었다"며 "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몸은 다소 피곤하고 나른하지만 그래도 많은 힐링이 되었다"고 다음을 기약을 기약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공기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