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산하 경로당에 '안마의자' 저렴하게 보급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후원 협력기관 체결...후원금 5천만원

장상옥 | 기사입력 2021/05/16 [16:32]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산하 경로당에 '안마의자' 저렴하게 보급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후원 협력기관 체결...후원금 5천만원

장상옥 | 입력 : 2021/05/16 [16:32]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가 후원금 5천만원을 경기도연합회에 전달하고 있다.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회장 이종한)와 고령친화상품 유통전문업체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대표 김영천)는 511일 경기도연합회 3층 회의실에서 후원 협력기관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 경기도연합회 이종한 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고대영 사무처장, 이강호 총무국장, 박대신 기획운영국장, 김용웅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 이상권 노인취업지원센터장, 윤달현 노인자원봉사지원센터장이 참석했다.

▲ 경기도연합회,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후원 협력 체결식. 왼쪽 부터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 김영천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대표, 한승범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이사.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측에서는 김영천 대표, 한승범 이사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상호발전을 목표로 노인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협력 하기로 체결함에 따라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는 저렴한 가격으로 노인맞춤형 안마의자 등을 경기도연합회와 44개 지회 경로당에 보급하게 되었다. 한편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측은  노인복지사업에 써달라며 경기도연합회에 후원금 5천만원도 전달했다.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은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에서 노인들을 위한 효의 정신을 실천함에 대하여 잊지 않겠다. 서로 협력하며 상생하는 것이 곧 노인복지가 잘 되는 지름길이다"고 밝혔다. 

 

김영천 (주)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대표는 "부모님을 뵙는 마음으로 여기에 왔다. 경기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안마의자를 지원하는데 적극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