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제1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단체전 우승은 별내동 파크골프팀

장상옥 | 기사입력 2024/09/10 [05:41]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제1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단체전 우승은 별내동 파크골프팀

장상옥 | 입력 : 2024/09/10 [05:41]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지난 9월 6일 어르신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여가 활동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남양주시 왕숙천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지회장기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남양주시 주광덕시장을 비롯해 조성대 시의장.남양주시 파크골프협회 정수복 회장, 지회 임원진, 각 지역을 대표한 14개팀 선수, 심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를 치렀다.

 

지회장(윤해원)은 “작년 파크골프 시범대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올해 1회 지회장기 대회를 실시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승패를 떠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 " 파크골프는 1.3세대가 함께 하는 스포츠 이면서 특히 노년층의 여가선용과 건전한 스포츠 활동이라면서 파크골프가 앞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대회 준비에 애쓴 윤해원 지회장을 비롯해 임.직원들과 남양주시 파크골프협회 관계자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 파크골프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구장신설에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며 모든 것이 풍요로운 계절에 처음으로 실시하는 대회인 만큼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오늘 하루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 고 하였다.

 

이날 대회의 단체전 우승은 별내동 파크골프팀, 준우승은 다산1동 파크골프팀, 공동3위는  진접읍 과  퇴계원읍  파크골프팀이 차지했으며 개인전 1위는 퇴계원읍 하연식 , 2위는 다산1동 이대희,3위는 별내동 윤영식 선수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는 서로 화합하고 그간 쌓아온 각자의 기량을 발휘하는 대회가 되어 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