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제10회 경로당 프로그램 경진대회, 화성시지회 ‘롯데캐슬 은상, 안석1리 동상 수상!
경기도연합회 화성시지회(지회장 박학순)는 지난 8월 6일 경기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제10회 경로당 프로그램 경진대회'에서 영광스럽게도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화성시지회의 노인복지와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노력의 결실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우리의 목표가 인정받은 결과이다.
동탄4동 롯데캐슬(회장 이영준) 실버라인댄스는 노인들의 신체적, 정신적 등 다양한 효과로 인해 즐거운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며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하여 은상을 수상했다. 남양읍 안석1리(회장 이윤태) 마당극 각설이 타령은 코믹한 상황과 대사를 통해 웃음가 즐거움을 제공하고 일상에서 벗어난 재미를 선사하여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12개 팀의 다양한 경로당 프로그램이 참가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행되었다. 화성시지회의 프로그램들이 은상과 동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참여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화성시 중장년노인복지과(과장 지현)의 헌신적인 지원 덕분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화성시지회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질적 향상을 통해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