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수정구지회(지회장 황용한)는 7월 18일 오후 2시 지회 강당에서 파크골프 협회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기도연합회는 지회 단위의 파크골프협회를 묶어 연합회 협회를 구성하고, 지회 소속 회원에게 상급회 대회의 출전자격을 부여하는 등 노인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수정구지회는 회원을 적극 모집하여 36명이 회원가입 신청을 하였고, 금일 창립총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총회에서는 회장, 부회장, 감사 등 임원을 선출하고 회칙 제정을 주요 안건으로 회의를 진행하였고, 주요 사항은 임원들에게 일임하여 앞으로의 협회 운영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장영하 국민의 힘 당협위원장, 강경훈 보좌관(김태년 민주당 국회의원), 성남시 파크골프협회 이종철 회장, 수정구지회 황만주 수석부회장, 지회임원 등이 참석했다.
황용한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로당 회장님뿐 아니라 일반 회원분들도 많이 가입하셔서 친목 도모와 소통, 정보교환의 장으로 노년의 삶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영하 당협위원장은 “수정구지회 파크골프협회 창립을 축하드리며, 성남시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해 밑거름이 되겠다”고 전했다.
회원들은 월례대회 및 각종 대회 출전 등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창립총회를 통해 수정구지회는 노인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을 내딛었으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