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7월 16일 연천군 종합복지관 3층 소강당에서 ㈜와이즈이앤지(대표 우현명)와 관내 14개 경로당과 지회와의 협약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와이즈이앤지에서 14개소 경로당에 대한 후원금을 지원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현 군수를 비롯해 김미경 군의장과 군의원(6명), 경로당 회장, 총무, 읍장 및 면장, 마을 이장 등 90 여명이 참석하여 내빈 소개, 국민의례, 후원사 소개 영상 시청, 협약서 서명, 인사 말씀,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하였다.
㈜와이즈이앤지는 폐 플라스틱을 이용한 친환경 식생 옹벽을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700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아 제품개발에 성공, 중소기업 벤처부장관 성능인증을 최근 획득한 촉망받는 중소환경 기업으로 우현명 대표는 고향인 연천군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자 2020년부터 4년째 경로당에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우현명 대표는 인사 말씀에서 “이곳에 계신 어르신들을 포함해 많은 어르신이 과거 힘든 시기를 겪어온 것을 본인이 잘 알기에 이를 헛되이 하지 않게 열심히 기업을 운영하여 더 많은 경로당에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와이즈이앤지 대표님이 관내 경로당에 어르신을 위해 매년 도움을 줘 지회장으로서 감사한 마음이며, 1사 1경로당을 통해서 노인복지를 증진하여 경로당이 행복하도록 더욱 정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