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재 평택시지회장, 국민건강보험공단 1일 명예지사장 활동"건보공답 업무 이해, 시민과 대화 소중한 시간"
|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이익재)는 지난 11월 14일 평택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1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됐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지사장 원광재)의 행사 주관으로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을 초빙해 1일 명예 지사장 행사를 개최했다.
이익재 지회장은 1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후 주요업무 추진현황에 대해 보고를 받고, 이어 일선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종합민원실을 찾아온 방문객을 대면해 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민원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등 1일명예 지사장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익재 지회장은 “1일명 예지사장 활동을 통해 다양한 민원욕구가 있고 공단이 이토록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음을 구체적으로 알게 되어 기쁘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민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평택지사가 평택시민의 건강을 위해 더욱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는 명예지사장제도 운영을 통해 경영혁신을 통한 내실 있는 제도운영과 외부인이 참여하여 얻은 민원사항을 정책에 반영 등을 통해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1일 명예지사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