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포천시지회 노인대학(원)연합 학예발표회,선단노인대학 하모니카 연주 금상· 일동노인대학 뮤지컬 은상
동상 신북노인대학 스탭바이미 라인댄스 · 대학원 민요 창부타령 차지 이주석 지회장 "자기 계발 통해 건강하고 유익한 노후 보내기 기원" 덕담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지회장 이주석)는 11월 14일 포천시종합체육관에서 제2회 포천시 노인대학(원)연합 학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현호 포천시부시장, 서과석 시의회 의장, 조진숙 시의원, 최춘식 국회의원, 이종훈 포천문화원장, 박윤경 농협 포천시지부장, 황의출 한국예총포천지부장 등 외빈과 각 노인대학별 20명의 선발된 인원과 지회의 임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됐다.
이번 발표회에는 9개 노인대학과 1개의 대학원이 참여, 노인대학 재학중 합창, 율동, 라인댄스, 건강체조, 악기연주, 뮤직컬, 민요 등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연출하여 신나는 박수와 웃음을 자아냈다.
공연 결과 금상은 하모니카연주와 춤사위의 어울림을 공연한 선단노인대학, 은상은 보약같은 친구 뮤지컬로 갈채를 받은 일동노인대학, 동상은 스탭바이미 라인댄스를 한 신북노인대학과 민요 영평팔경가, 창부타령 부른 대학원에서 각각 수상하여 상장과 상금을 받았다.
이주석 지회장은 “노인대학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수상하신 대학에 축하를 보내며 앞으로도 자기계발을 통하여 건강하고 유익한 여생 보내기에 기여하기를 기원한다”고 참석자를 격려하였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