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행사 ” 성대히 열어

장상옥 | 기사입력 2023/10/16 [20:09]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행사 ” 성대히 열어

장상옥 | 입력 : 2023/10/16 [20:09]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10월 11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이번 기념행사는 대한노인회 중앙회 김호일 회장, 김덕현 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심상금 군의장을 포함한 유관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자뿐만 아니라 각 읍면 경로당 회장. 총무와 어르신들 약 550여 명이 참석하여 식전행사, 위안공연, 청려장 증정, 시상식, 순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노인의 날 기념식에는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하여 헌신해 온 모범노인, 노인복지기여자 62명을 치하하고 표창을 수여하여 어르신 공경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김덕현 군수는 기념사에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를 축하드리며, 어르신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드린다.”라며 “연천군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경로당 사업과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건물 착공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연천군 노인복지 정책을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바쁘신 중에도 연천군 노인의 날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방문하신 중앙회 김호일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또한 군수님을 비롯해 국회의원, 의장, 군의원, 각 유관기관장님께 감사를 전하며“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노인의 날을 맞이해 기쁜 마음이며, 여기에 계신 여러분이 이 시대의 주인이라는 자긍심을 갖길 바란다.”라며“우리에게 주어진 아름다운 인생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