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시] 한마음요양병원&평화사우나 연성동 어려운 이웃 위해 100만원 기부

김정화 | 기사입력 2021/02/04 [10:44]

[시흥시] 한마음요양병원&평화사우나 연성동 어려운 이웃 위해 100만원 기부

김정화 | 입력 : 2021/02/04 [10:44]

 

한마음요양병원&평화사우나(대표 김명숙)가 2월 3일 1%복지재단을 통해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상익/민간위원장 김명숙)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명숙 대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고 있는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계절음식 및 밑반찬 나눔 사업, 복지위기가구 발굴 비대면 홍보 캠페인, 저소득층 맞춤형 기금사업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ㆍ진행하고 있다. 평소에도 지역 내에서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마다하지 않고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금 100만원은 설 명절을 맞아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행복꾸러미 사업’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한과를 구입하는데 소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다.

 

김명숙 대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 곳곳을 다녀보니 도움이 필요한 숨어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정말 많았다”며 “올해도 협의체 차원에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고, 저 역시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후원을 해 주신 김명숙 협의체 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김명숙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위기가구 및 복지자원을 적극 발굴하고, 저소득층의 든든한 우산이 될 수 있도록 동 차원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