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용인 수지구지회 제3차 정기이사회 개최

장상옥 | 기사입력 2023/09/12 [21:46]

대한노인회 용인 수지구지회 제3차 정기이사회 개최

장상옥 | 입력 : 2023/09/12 [21:46]

 

 




 

 

(사)대한노인회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이재규)는 9월 6일(수), 오전10시 30분 수지구지회 회의실에서 17명의 이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제3차 정기이사회에서는 2023년 2⁃3분기 부서별 실적 및 4분기 추진 계획, 지난 2차 회의에서 결정된 비상설기구인 상벌심의위원회 위원 임명장 수여식, 제27회 용인시 노인의 날 기념식 안내, 회장단 역량강화 교육 및 문화탐방 결정, 보조금 집행상 유의 사항, 2024년도 중점사업으로 수지노인대학⁃청춘대학 학생 수를 늘려 효율을 높이고, 대신 경로당 노인대학 2개소는 폐지하는 것으로 의견이 결정됐다. 단 사업비를 경로당 회장단 워크숍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논의하고 기타 현안 사항 등으로 진행했다.

 

이재규지회장은 바쁘실텐데 이렇게 참석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불행하게도 한 분이 편찮으셔서 못 오신데 아쉬움을 표하며 병원에 입원한 이사님의 빠른 쾌유를 모두 함께 기원하자고 말했다.또한 올해는 유난히 덥고 전국적으로 수해 피해가 커 안타까웠는데 수지구지회와 경로당 등 모두 피해가 없고 잘 지나가 준데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회로 민원도 종종 접수된다며 각 동 분회장님들께서는 경로당 개방에 대한 민원 없이 화기애애한 경로당이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그에 노인여가복지시설인 경로당은 누구나 다 쉴 수 있는 “무더위쉼터”라며 아무쪼록 이사님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올 하반기도 건강히 잘 보내주길 바란다며 인사에 갈음했다.

 

폐회 후 수지농협에서 자리를 마련해 준 관내 음식점으로 이동하여 오찬을 함께하며 더 못 나눈 지회발전 방향 등 이사진은 화기애애한 시간으로 제3차 정기이사회를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