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과 노인건강증진의료복지협약 체결

장상옥 | 기사입력 2023/08/29 [12:39]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과 노인건강증진의료복지협약 체결

장상옥 | 입력 : 2023/08/29 [12:39]

 의료복지협약을 체결한 후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 강경원 대외협력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2023년도 제5차 정기이사회 때 사전행사로 진행한 의정부시 노인건강증신을 위한 의료복지 협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연세리더스신경외과 의원 강경원 대외협력이사와 김형두 의정부시지회장)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지난 8월 28일 지회 4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제5차 정기이사회에 참석한 임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사전행사로 관내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과 ‘노인건강증진을 위한 의료복지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대표원장 지승훈, 원장 조영식)은 지난 5월 25일 개원한 재활전문의원이다. 이날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와의 의료복지협약 체결을 통해 척추ㆍ관절ㆍ어깨클리닉과 운동ㆍ도수ㆍ신경ㆍ주사치료 등 환자분들의 통증치료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해 질 수 있는 평생 주치의 2인의 진료를 약속했다. 또  진료비 비급여 부분을 10~30%까지 할인해 드려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드리겠다면서 9월 19일 실시하는 2023년도 일선지도자 문화탐방에 사용하도록 금일봉을 찬조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의 개원 축하와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관내 어르신들에게 평생 주치의 2인의 차별화된 진료로 통증없는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의료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의료복지협약을 체결한 후 연세리더스신경외과의원 강경원 대외협력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