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용인수지구지회, 올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 종강

이재규 지회장 "정보화 시대 맞춰 습득한 지식 잘 활용해 달라" 당부

장상옥 | 기사입력 2023/07/31 [16:09]

대한노인회 용인수지구지회, 올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 종강

이재규 지회장 "정보화 시대 맞춰 습득한 지식 잘 활용해 달라" 당부

장상옥 | 입력 : 2023/07/31 [16:09]

 

 

 

▲ 올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장인 성복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을 찾아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재규 용인수지구지회장



(사)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지난 7월 28일(금) 
성복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올들어 다섯번째 노인 정보화 교육을 종강했다.

 

 노인 정보화 교육을 지난 2월 6일부터 신봉동 동부센트레빌1단지@ 경로당을 시작으로, 신봉동 LG자이2차@ 경로당, 풍덕천2동 진산마을 푸르지오@ 경로당,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 순으로 진행됐다.  

 

노인 정보화 교육은 정보 소외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통해 세대 간 격차 해소의 목적으로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스마트폰 활용 방법이 주가 되는 교육사업이다.

 

이재규 지회장은 이날  정보화 교육장을 찾아 그동안(5월26일부터)  장소를 흔쾌히 제공해 준 행정복지센터 김희숙 동장과 정태욱 팀장께 감사 인사를 나누며 "회원을 모집해 준 성복동 분회장과 정성껏 지도해 준 천진희 강사을 비롯 임원 모든 분이 애쓰셨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되는 정보화 시대에 지식을 습득하신 만큼 활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 2시간씩 10회의 수업에 참여한  박진수 성복동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회장은 "지회에서 마련해 준 정보화 교육 덕택으로 스마트폰 교육을 즐겁게 배웠다"며 "많은 것을 알게 되어 보람있고 유익한 시간 감사하다"고 말했다.

 

용인시 보조금 사업으로 운영되는 노인 정보화 교육은 하반기도 3개소 더 진행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