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고양덕양구지회 삼송1동 경로당 신바람 난 초복잔치 한마당

삼계탕·과일 푸짐한 식사, 준비한 라면 1박스 선물로

장원근 | 기사입력 2023/07/22 [07:32]

대한노인회 고양덕양구지회 삼송1동 경로당 신바람 난 초복잔치 한마당

삼계탕·과일 푸짐한 식사, 준비한 라면 1박스 선물로

장원근 | 입력 : 2023/07/22 [07:32]

▲ 고양시 덕양구지회 산하 삼송1경로당 어르신들이 초복을 맞아 삼계탕을 들고 있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장도영 고양덕양구지회장

 

 







사)대한노인회 고양시 덕양구지회(지회장 장도영) 산하 삼송1경로당(회장 박성규)에서 7월 11일 초복을 맞이하여 신바람나는 초복  한마당 잔치를 벌였다.

 

초복잔치는 한준호 국회의원, 장도영 덕양구지회장, 장원근 허마사고 부지회장, 신철희 경로부장과 관련 회원, 삼송1주민센타 복지팀장 외 직원,  신철희 경로부장과 직원 등 1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도영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무더운 날씨 임에도 불구하고 삼계탕과 과일 등을 마련한 박성규 경로당 회장과 박수진 사무장을 비롯 음식 준비하시느라 수고한 분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들께서도 음식 많이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슬기롭고 건강하게 이겨  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규 삼송1동 경로당 회장은 "김정자 이사 외 부녀회장 등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건강하게 지내 시도록 조촐 하지만 이자리를 마련 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수진 삼송1동 사무장은 고양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박사무장은 삼송1경로당 사무장을 맡으면서 지역 어르신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노력하며. 또한 삼송1동에서 통장, 청소년 지도위원을 역임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다. 

 

경로당 회원들은 집으로 돌아 갈때 경로당에서 준비한 라면 1박스를 선물로 가져 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