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건보공단 의정부지사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받아

장상옥 | 기사입력 2022/05/04 [09:19]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건보공단 의정부지사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받아

장상옥 | 입력 : 2022/05/04 [09:19]

▲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받고 있는 김형두 지회장(중앙)과 홍진호 지사장(좌), 원유홍 노조지부장(우)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5월 3일, 지회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 지사장 홍진호)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건보공단 홍진호 지사장과 원유홍 노조지부장은 임직원과 함께 지회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려는 마음을 담았다”며 사회공헌 후원금을 기탁했다.

 

       홍진호 지사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해 어르신들이 활짝 웃는 날이 오기를 기원한다”고 말한 뒤 국가 암검진이 10월 이후 연말에 집중되어 검진받기가 힘드니까 미리미리 검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을 협조 부탁했다. 또한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 임직원은 지역사회 발전에 늘 함께 가겠다"고 다짐을 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그동안 건보공단에서 지회와 어르신들에게 베풀어 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고, 지회에서도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의 어른으로서 모범이 되기 위해 조손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급 등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